Search

100. 원인 못찾는 섬유근육통 어떻게 탈출가능할까.

#1. 30대 후반 유 모씨는 늘 힘이 없고 잦은 근육통으로 고생을 하고 있었다. 때로는 근육이 심하게 뭉치면서 통증이 찾아와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오랜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던 엄마가 먼저 미라클터치를 사용해 5개월 만에 손과 발이 따뜻해진 것을 확인하자 이번엔 시집간 딸에게 미라클터치를 써 볼 것을 권했다. 보통 20~30대 젊은이의 경우 과학적인 이론에 잡혀 있어 항문 삽입형을 거부하기 일쑤인데 반해 유 씨는 워낙 통증이 반복되자 엄마의 권유를 받아들여 항문 삽입형을 쓰고 이어 침봉형과 깔판형을 사용하기를 시작했다. 두 번의 체험을 한 후 어떠냐고 물어보자 “많이 피곤했고 허리 부근이 많이 가려웠다”고 말했다. 어언 한 달 정도 집에서 사용을 하고 본 체험센터에서 대형 기구로 에너지를 온 몸의 뼈에 주입시켜주자 아침에 일어났을 때 머리가 한결 가벼워지고 통증이 줄어드는 것을 몸소 체험했다. 어떻게 이렇게 단 시일 내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바로 뼈에 생명이 있고 뼈가 근육을 주관하기 때문이다 오늘은 인체 내 전압 부족으로 인한 저 체온과 뼈 독소가 근육의 뭉침 현상과 통증을 어떻게 불러오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섬유근육통은 만성통증과 수면장애, 불면증, 피로감, 몸의 경직, 과민성대장증후군, 두통, 우울증 등을 동반한다.

근육은 일반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근육 세포는 끊임없는 수축과 이완작용을 통해 근육 자체가 생산하는 찌꺼기를 제거하는 일을 돕는다. 그러나 뼈가 독소가 가득 차고 전압이 모자라 냉해진 상태에서는 근육 안쪽에 체액들이 제대로 흐르지 않기 때문에 근육은 독소와 찌꺼기를 제거할 수가 없다. 근육의 힘살이나 중심부일수록 더 독소를 제거하기가 어렵다. 이로 인해 모든 근육은 오일이 없는 엔진과 마찬가지로 수축작용을 하지 못한다. 이렇게 근육이 뭉쳐지면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게 되는 데 이것을 일명 ‘섬유 근통 증후근’이라 부른다.

이렇게 인체 전압이 모자라 저 체온이 지속이 되고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근육은 물 분자처럼 되어 움직임이 둔해지고 전기적 진동이 제로에 도달하게 되면 근육의 중심부 세포는 석회화된 돌처럼 단단하게 되는 것이다. 딱딱해진 근육은 아무리 지압과 마사지를 받아도 풀리지 않고 다시 굳어지게 된다.

혈관 구멍 막혀 각종 통증 유발

극소전류기(microcurrent)라고 부르는 전기 치료기를 이용한 임상실험 결과 근육의 통증 유발점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통증이 사라진다. 즉 전기적 진동을 증가시켜 주면 근육 속의 굳어진 체액을 다시 흐르게 하여 근육의 수축과 이완 운동이 정상으로 돌아가게 하여 근육 속의 독소를 배출하게 된다. 하지만 이것은 일시적인 효과를 가져왔을 뿐 저 체온 현상과 뼈 독소를 근본적으로 없앨 수는 없다. 왜냐하면 이 근육을 주관하는 것이 뼈이기 때문이다.

인체는 치밀하게 연결되어 상호의존적으로 작동하는 전기회로라고 말할 수 있다. 인체 내의 어떤 하나의 전기회로가 망가진다면 그 결과는 몸 전체에 미친다. 근육의 전기회로가 망가져 근육이 고체화되고 석회화되면 다른 인체기관의 전기회로도 마찬가지로 망가지게 된다.

이렇게 되면 인체 내의 수 마일이나 되는 혈관 안에서 탁해지고 끈적해진 피는 동맥과 정맥을 통과하기가 점점 어려워진다. 동맥이 점점 딱딱해지는 동맥경화와 혈관이 막히는 현상도 저 체온일 때 모든 세포에서 일어나는 문제와 동일하다. 사지말단에 생기는 부종과 손, 발가락 마디에 생기는 혹은 혈관을 둘러 싼 근육 벽이 막혀서 더 이상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여 혈관의 구멍으로 체액이 새어 나와 생기는 것이다.

그다지 나이가 들지 않았어도 저 체온인 사람들은 사지말단에서부터 증세가 나타난다. 그들은 발끝에서 손끝, 다리, 팔 등이 먼저 죽어간다. 그들의 발을 만져보면 얼음장처럼 차갑게 경직되어 있고 마치 죽은 시체와 같다. 발은 창백하고 푸르며 검푸른 혈관 안에는 생기가 없고 부식된 피가 고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말단기관인 발과 다리로부터 돌아오는 차가운 혈액은 특히 두뇌와 골수의 대사 작용을 지연시키는 동시에 중요한 내장 기관의 온도를 낮추는 원인이 된다. 이러한 중요한 기관의 체온이 지나치게 내려가면 바로 죽음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 얼굴 부위 3차 신경통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모자라는 인체전기를 공급시켜 뼈 속 독소를 없애주면 생각보다 쉽게 해방이 가능하다.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공기중의 에너지를 받아 인체 내에 부족한 전기와 열기를 공급하여 전압을 높여 체온을 최적화시켜주고 뼈의 독소를 없애 근육통 등 각종 통증에서 해방시켜주는 건강기구이다.

▶문의:LA (213)675-6877, OC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

1 view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