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110. 어깨 통증을 다스리는 방법.

#1. 세상을 살아가며 스트레스가 쌓이면 가장 먼저 굳어오는 근육이 어깨이다. 시험을 보러 갔을 때 기억이 나지 않거나 심한 스트레스로 뒷골이 댕기면서 어깨 근육이 뭉쳐오는 경험을 해본 분도 있을 것이다. 어깨는 크게 흉추와 경추가 만나는 십자지점이 막히면서 생기는 병과 또 어깨선과 상완 팔이 만나는 접점이 막혀 생기는 오십견으로 크게 나뉘어진다. 이 두 가지 지점은 똑같이 갈비뼈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병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갈비뼈와 겨드랑이까지 터치해주어야 뿌리가 뽑히게 된다. 오늘은 어깨통증을 실제적으로 다스리는 방법을 알아보자.

상기에서 설명한 것처럼 흉추와 경추가 만나는 십자지점이 막혀서 생기는 목통증과 견갑골 통증을 없애기 위해서는 반드시 골반부터 요추~흉추로 이어지는 지점을 샅샅이 건드려줘야 한다. 일종의 고속도로로 보면 된다. 중간 중간 서로 다른 뼈가 만나는 지점을 휴게소로 보면 되는데 인체의 에너지가 휴게소에서 덜컹대는 것이 없이 논스톱으로 직행을 할 때는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 이와는 반대로 고속도로가 요철처럼 덜컹대면 달려가는 속도가 느려지면서 종착역에서는 언제나 에너지가 달려올지 목을 매달려 기다리는 형국이 연출된다. 그래서 에너지가 제 때 도착이 되지 않으면 종착역에 해당되는 부분의 뼈에는 염증이 생기고 뼈가 불룩 솟아오르는 형태로 나타난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흉추와 요추가 만나는 십자지점이 불룩해져서 온다. 이렇게 목이 불룩해지면 향후 경추가 아파 목이 앞쪽으로 빠지게 되고 두개골로 가는 기운이 막혀 어지럼증, 편두통, 고혈압, 이명, 비문증 등 또 다른 병들을 가져오게 된다.

또 한 가지 견갑골이 심하게 아파 찾아오는 분들이 많다. 송곳으로 찌를 정도로 아파 오는 분들로 이것은 소화액과 관련이 높다. 사람이 먹는 여러 가지 음식물이 각종 장기에서 분비하는 소화액과 합쳐질 때 생기는 합성독이 견갑골의 공간에 모여 생기는 것이다. 이러한 분은 위장과 앞쪽 가슴뼈를 터치해주고 동시에 견갑골과 겨드랑이를 터치해주면 된다. 위장질환은 보통 3개월 정도 미라클터치로 다스려주면 70~80% 이상 회복이 된다. 꼬리뼈에서 가깝기 때문에 회복 기간도 그만큼 빠르다. 약으로 위장질환에서 해방이 된 분은 거의 없다. 왜냐하면 병의 뿌리가 등뼈에 있기 때문이다.



자 그러면 어깨통증을 어떻게 다스리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먼저 항문과 골반의 독소를 없애줘 뼈의 독소인 산화철이 등뼈를 타고 추가로 공급하지 않도록 원천봉쇄를 해주어야 한다.

이후 깔판형을 통해 등판과 갈비뼈를 샅샅이 훑어가며 등뼈의 독소를 없애준다. 아울러 견갑골 부위를 집중적으로 침봉형으로 눌러 독소를 빼주어야 한다.

또 머리형을 통해 흉추와 경추가 만나는 십자지점을 집중적으로 공격해야 한다.

동시에 어깨와 팔이 만나는 십자지점의 재봉선(사진①)을 따라 침봉형으로 터치해 뼈와 뼈 사이에 끼어 있는 염증을 뽑아내야 한다. 30초만 갖다 대도 피부로 빨갛게 빠져 나온다.


이후 재봉선을 따라 등 뒤(사진②)를 먼저 공략한다. 에너지는 항상 등 뒤에서 앞으로 흐르기 때문에 뒤쪽부터 해준다. 갈비뼈 아래 부분까지 따라가면 계속 눌러준다. 이것이 끝나면 앞쪽도 재봉선을 따라가며 침봉형으로 눌러준다.


이것이 끝나면 반드시 겨드랑이(사진③)를 공략한다. 아무리 이런 저런 치유를 다 받아보아도 답을 찾지 못하는 분들의 병의 뿌리가 이 곳에 있다. 이곳에 멍울이 있어 임파선이 막힌 분들은 반드시 이곳을 집중적으로 다스려줘야 한다. 여성의 경우는 유선이 가슴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유방암을 예방하는 차원에서도 이 곳을 눌러주면 아주 좋다.

이렇게 사진①, ②, ③을 따라 매일 하루에 1~2시간씩 뼈의 독소를 빼주면 불과 2주에서 1달 만에 올라가지 않던 팔이 번쩍 올라가는 기적을 체험할 수가 있다.

실례로 라인댄스를 배우는 70대 후반 여성이 팔이 잘 올라가지 않아 연말 파티를 설 수 없게 되자 본원을 찾아 보름 만에 좋아져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을 할 수 있었다.

근육과 신경을 주관하는 것은 뼈이다. 뼈를 매일 누르고 문질러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없애주면 딱딱했던 근육도 점점 부드러워지고 눌렸던 신경도 사라지게 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병이든지 항상 항문과 골반부터 다스려주고 뱃속 변독을 없애주면 병이 동시다발로 없어지는 기적을 맛볼 수가 있다.

▶문의:LA (213)675-6877, OC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

2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