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2. 왜 척추 디스크 이탈현상이 생기고 통증이 오나

Updated: Dec 4, 2020


#1. 간호사였던 문모씨는 허리 통증으로 그 동안 좋다는 치료는 다 받아보고 이런 저런 약도 다 먹어 보았지만 도무지 호전되지 않고 통증에 시달려야만 했다. 그랬던 그가 미라클터치를 만난 후 두 달여만에 다시 미소를 찾을 수 있었던 것은 통증이 발생한 원인을 찾아 근본적으로 제거했기 때문이다. “주위에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다들 믿지를 않아요. 저처럼 그 오랜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바래요”라며 한번 사용하기를 권했다.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 체험사례를 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있다)



대변독이 꼬리뼈로 스며들고 척추까지 영향을 주어 디스크 이탈을 가져 온다. 독소제거해주면 디스크가 재생이 된다.


골반, 허리가 변독에 절여 있어

상기의 경우처럼 많은 한인 분들이 허리 통증으로 본 연구소를 찾아 온다. 하나 같이 몸이 삐뚤어져 있고 배추가 소금에 절여 있듯이 골반 뼈가 변독에 절여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다.

그러면 이것이 허리 디스크 발생과 무슨 상관이 있는 걸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골반과 허리의 뼈가 대변 독에 흠뻑 젖어 있게 되면 뼈가 솟고 근육이 당겨져 통증을 불러오는 3단계를 거치기 때문이다.


인체는 매일 배변을 하면서 항상 잔변들이 압력방 안에 남게 된다. 아무리 매일 시원하게 변을 보는 사람도 남게 된다. 과거 재래식 변소에 쌓인 변처럼 이 잔변이 몸속에 남아 하루가 지나면 색깔이 노란색에서 검은색으로 바뀌고 딱딱해져 맹독으로 바뀌게 된다.


이때부터 맹독은 직장과 항문벽을 타고 꼬리뼈로 스며들게 되는 데 이 변독의 양이 점점 불어나 골반뼈 전체에 흠뻑 스며들게 되고 마침내 척추에까지 침투하게 된다.


이 맹독은 척추 디스크를 감싸고 있는 보호벽을 심하게 훼손시켜 디스크 이탈 현상이 발생하게 되고 이탈된 디스크가 신경을 누르게 되어 극심한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아울러 골반 내 뼈의 뒤틀림이 발생되어 엉덩이가 상하나 좌우로 삐뚤어져 이것이 척추에 추가로 영향을 주어 허리통증이 발생되고 나중에는 어깨통증까지 부르게 된다. 아래로는 고관절을 강타하여 그 영향이 무릎까지 미치게 되어 무릎 통증을 불러오고 발끝까지 전달되어 발가락이 휘고 발톱 무좀을 가져온다. 이것이 더 발전되면 발바닥이 꼬이게 되어 근육이 딱딱해져 족저근막염을 불러오고 발뒤꿈치가 갈라지게 된다. 이것은 향후 당뇨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징후가 보이면 반드시 골반에서부터 변독을 제거해야 한다.


게다가 장 쪽으로 독이 들어가 장을 꼬이게 만들고 향후 직장, 대장암의 원인이 되며 간 쪽으로 또한 들어가 간경화를 불러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그러면 어떻게 척추 디스크를 확실하게 고칠 수가 있을까?


본 연구소에서 시판중인 미라클터치는 공기중의 전기 에너지를 피뢰침의 원리로 모아서 뼈에 전달되도록 고안된 자가치유 건강기구로 해당 뼈를 눌러주면 산화철과 각종 중금속을 분해, 제거하고 혈액을 생산하는 뼈를 깨끗이 하여 빠르게 호전될 수가 있다.


감쪽같이 새 디스크 재생

미라클터치를 이용하여 미골(꼬리뼈)에서부터 골반뼈 전체 및 척추뼈까지 눌러주고 문질러주면 척추 디스크까지 침투되었던 변독들이 모두 분해되고 그 분해된 잔해들이 소변과 대변을 볼 때 모두 배설이 된다. 척추에 침투되었던 변독들이 모두 배출되면 피부 상처에 있던 고름을 짜내면 금방 새로운 피부세포가 돋아나듯이 변독이 빠진 척추뼈는 새로운 뼈세포가 돋아나서 감쪽같이 새 디스크가 재생되는 믿기지 않는 기적이 일어난다. 아울러 항문 내 삽입하는 도화봉(남성용), 노고단(여성용)을 사용하여 압력방 내의 독소를 제거하는 작업이 병행되어야 한다. 이처럼 뼈의 독소를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면 항문의 괄약근이 저절로 강해져 변비, 치질, 치루, 요실금, 전립선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덤으로 함께 회복이 되는 기쁨을 얻게 된다. 아무리 조여도 강해지지 않던 괄약근이 드디어 힘을 발휘하는 이유도 뼈가 근육을 주관하게 되기 때문이다.


척추 디스크로 인하여 독한 진통제를 오래 복용하면 병은 병대로 못 고치고 다른 멀쩡한 장기마저 손상시켜 또 다른 병을 얻게 되고 설사 수술을 해도 재발의 불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악순환만 되풀이 될 뿐이다. 주사를 맞는 경우도 일시적인 효과를 얻을 뿐 몇 개월서 몇 주만에 다시 통증이 재발되는 땜질 처방에 불과하다.


13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