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32. 어깨통증과 불면증에서 어떻게 회복될까


#1. 87세 되신 남성분이 본 연구소를 찾아 왔다. 제일 불편하신 곳이 어디냐고 여쭈어봤더니 “짓누르는 어깨를 어떻게 낫게 해줄 수 없느냐”고 답을 하셨다. 게다가 1년 전 손바닥에 통증이 있어 수술을 했는데 다시 재발이 된 상태였다. 자세히 등판 상태를 보니 흉추 1번에서 5번 사이를 중심으로 양 날갯죽지가 솟아 있었고 흉추 양 옆이 딱딱해 팔로 가는 기운이 막혀 손 끝까지 에너지가 도달을 못하고 있었다. 이 남성은 “지압과 마사지를 받아도 그 때뿐, 다시 딱딱해지는 이유가 무엇이냐”고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2.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하는 60대 김 모 여성은 불면증과 이명, 어깨통증, 변비 등으로 고생을 하고 있었다.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어깨 통증으로 인한 불면이라고 했다. 처음엔 미라클터치 제품이 될까 반신반의로 시작을 했는데 불과 몇 주만에 지긋지긋한 통증이 사라지고 변비에서 해방이 되어 잠을 제대로 잘 수가 있게 되었다. 이제 골반과 등판의 독소를 더 제거해 귓전에 윙윙거리는 이명에서 탈출하려고 열심히 뼈 청소를 하고 있는 중이다. 어떻게 김 씨처럼 뼈와 몸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견골 주위에 하얗게 석회화된 모습.

석회를 미라클터치로 뽑아내주면 피부로 나온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이런 저런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산다. 그 스트레스가 쌓이는 대표적인 곳이 바로 어깨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코티졸이라는 호르몬이 분비가 되고 몸은 점점 산성화 되어 날이 갈수록 어깨가 천근만근 무거워지게 된다.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이나 실제 시험장에서 누구나 한 번씩은 느껴봤을 것이다. 대개들 근육이 먼저 딱딱해지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다. 먼저 뼈가 감지를 하고 뼈 속에 산화철이 들어차게 되면 이후 근육과 신경에 영향을 주어 근육이 딱딱해지고 신경을 건드려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세상을 살아가며 이런 저런 일로 등판과 어깨 부위에 등짐을 지고 살아가는 형상으로 이것이 누적이 되어 병이 생겨나는 것이다.

어깨는 등판의 최상단 역할을 담당하면서 동시에 양 팔로 가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두개골로 가는 정거장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곳이 고장이 나면 엘보우와 손목, 팔에 통증이 발생하고 두개골 쪽으로는 불면증, 어지럼증, 편두통, 이명, 비문증, 고혈압, 목통증을 불러 온다.

어깨 통증 뿌리는 골반

자 그러면 어깨 통증의 뿌리는 어디인가.

흔히들 어깨가 아프면 어깨만 다스리는 우를 범하게 된다. 바로 뿌리는 골반이다. 항문 내 대변독이 꼬리뼈를 강타해 제 역할을 못하면 곧 바로 허리가 아프게 되고 또한 꼬리뼈가 위로 솟아 골반 전체를 삐뚤어지게 만들어 등판이 비대칭으로 솟아 오르게 하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어깨나 날갯죽지가 아픈 분은 반드시 먼저 골반을 다스린 후 해당 부위를 터치해 주어야 원래 상태의 모습으로 찾아가면서 통증에서 해방이 가능하게 된다.

꼬리뼈를 살아나게 하려면 먼저 항문 내 삽입형(여성용 도화봉, 남성용 노고단)을 통해 배변이 잘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 변독이 많이 남을수록 점점 항문의 괄약근이 열려 배변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악순환을 겪는다. 또 엉치 부위가 울퉁불퉁해져 엉치 통증이 생기고 다리로 가는 기운이 막혀 걸음걸이 또한 작아지게 된다.

인간은 나이가 40대에 접어들 때부터 인체 내 전압이 모자라 변이 잘 빠져나가지 않는 만큼 미라클터치 깔판형과 침봉형으로 에너지를 넣어주면 저절로 골반을 포함한 뼈 의 독소가 빠져 나가면서 뼈가 원 상태로 자리 잡게 된다.

그러면 어깨 부위와 불면증은 어떻게 다스리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먼저 흉추 1~12번을 따라 양 옆 손가락 한마디 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눌러 주어 숨통을 트여 주어야 한다. 이후 갈비뼈를 반드시 터치해 주어야 한다. 흔히 흉추가 약해지면 인체는 자동적으로 갈비뼈를 강하게 만들어 흉추를 보호하려고 한다. 문제는 이것을 방치하면 강해진 갈비뼈로 인해 흉추가 자신의 할 일을 잃어 버려 점점 약해진다는 점이다. 이렇게 되면 앞쪽인 오장육부로 가는 기운이 막혀 또 다른 질병을 가져 오게 된다.

갈비뼈를 터치한 이후엔 어깨선을 따라 겨드랑이 앞 뒤로 눌러 주어야 한다. 앞 쪽도 반드시 눌러 주어야 뒤쪽의 뼈와 근육이 여유가 생겨 보다 빨리 좋아질 수가 있다. 이후 머리나 팔 쪽에 이상이 있는 분들은 해당 부위를 집중적으로 눌러 주면 생각보다 빠르게 각종 통증과 불면증 등 고질병으로부터 해방이 가능하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

어깨, 손목 통증 환자와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은 뿌리인 골반 속 독소를 먼저 제거해주고 해당 부위를 다스리면 손쉽게 해방된다.

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