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36. 등뼈, 갈비뼈가 막히면 위산역류 등 장기가 다친다

#1. 타운에 거주하는 70대 최 모씨는 만성 위산과다로 3개월간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하고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체중이 20파운드 이상 빠져 고생을 하고 있었다. 남편의 소개로 본 연구소를 찾아 온 최씨는 항문 삽입형과 깔판형, 침봉형을 갖춰 매일 항문과 골반, 등뼈, 갈비뼈의 독소를 빼주자 목까지 타고 올라오던 위산이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다. 이제는 외식을 할 수도 있게 되자 자신처럼 위산과다로 고생을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입장으로 바뀌게 되었다. 어떻게 이렇게 단 기간 내에 약을 먹지도 않고 몸이 회복이 될 수 있을까. 바로 뼈에 생명이 있고 비밀이 있기 때문이다.


위장질환 등 장기를 살리려면 항문과 골반의 독소를 없애고 솟은 갈비뼈, 흉추 뼈 속 산화철을 빼줘야 한다.

필터 역할 못해 기운이 막혀

상기의 분처럼 등뼈와 갈비뼈는 왜 상하게 되나. 그리고 어떻게 해야 등뼈와 갈비뼈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할 수 있을까.

갈비뼈는 우선 인체의 장기를 감싸며 보호 역할을 한다. 심한 충격을 당할 경우 장기의 피해를 막아 준다. 보통 어떤 물체가 날아오면 인간은 등판을 먼저 갖다 대게 된다. 왜냐하면 등판이 양(+)의 기능을 담당하고 앞쪽 장기가 음(-)의 기능을 담당해 모든 기운이 뒤에서 앞으로 흐르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체는 항상 뒤쪽 등판이 먼저 회복이 되어야 앞쪽 장기가 좋아지게 되어 있다.

둘째로 갈비뼈는 필터 역할을 한다. 자동차의 에어필터나 정수기의 필터가 온갖 노폐물을 걸러내는 것처럼 갈비뼈는 피를 수송하고 동시에 필터 역할을 해 열을 뿜어내도록 되어 있다. 문제는 갈비뼈가 대변독에 찌들면 필터 역할을 제대로 못해 뼈가 불룩 솟아 그 안에 포진하고 있는 장기가 하나, 둘씩 고장이 나게 된다. 가령 등판 뼈 6, 7번이 근처가 막히면 앞쪽 위장이 막히게 되고 견갑골과 등판 4, 5번이 막히면 여성들의 경우 가슴 즉 유방에 이상이 생긴다. 간에 이상이 있는 분은 앞쪽 갈비뼈가 많이 솟아 있고 뼈를 누르면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된다.

그러면 장기를 감싸고 있는 갈비뼈는 왜 이상이 생길까.

참으로 뼈는 신묘막측하다. 뼈에 생명이 있고 뼈가 상하면 혈액이 이상이 생기고 호르몬 조절이 되지 않는다. 또한 뼈에 독소와 냉기가 들어차면 뼈는 위로 솟아오른다.

인체의 등판을 보면 흉추 12개와 요추 5개 그리고 천골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문제는 천골 밑에 바로 항문이 위치해 이곳에서 생성되는 대변의 독이 꼬리뼈를 타고 천골~요추~흉추로 전이가 된다.

등뼈 약해진 후 갈비뼈 솟아

이렇게 등판의 기둥이 되는 뼈가 약해지면서 자연반사적으로 갈비뼈를 솟게 만든다. 이렇게 해야 사람이 균형을 이루어 무너지지 않기 때문이다. 마치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어 넘어지려고 하면 양 옆에 부목을 대어 쓰러지지 않게 하는 이치와 똑같다. 문제는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갈비뼈가 모든 일을 해주기 때문에 등뼈 자신이 할 일을 잃어 버려 결국 몸이 망가지는 결과를 초래한다. 즉 흉추가 약해지면서 양 옆 혈자리가 막혀 기운이 뒤에서 앞으로 전달이 되지 않게 되어 병이 생기는 것이다.

또한 갈비뼈와 등뼈를 약하게 하는 것은 항문에서 올라오는 대변 독 외에 아랫배에 포진하고 있는 똥배의 기운이다. 똥배 속 기운은 일명 ‘흑충’이라 불리는 것으로 배 속에서 부패되어 독가스를 만들어내고 발암성 물질 또한 생성을 한다. 특히 배를 냉하게 하는 암모니아, 페놀, 아민 등 독소를 만들어 향후 수족냉증의 뿌리가 된다. 한여름에도 속내의를 입고 사는 분들의 경우 아랫배가 냉해 배가 딱딱한 경우가 많다. 수족냉증의 뿌리를 뽑으려면 반드시 뱃속 똥배 기운을 뽑아내야 한다. 미라클터치를 배 위에 올려놓으면 아기가 발을 차듯이 불쑥불쑥 뛰어다닌다. 이것은 아랫배에서 마치 문어처럼 포진해 어깨까지 잡아당기는 역할을 한다. 결국 배가 부르면 부를수록 등판의 뼈는 활처럼 솟고 그것을 감싸고 있는 근육은 딱딱해지고 또한 신경을 건드리어 각종 통증을 불러오고 위장병, 심장병, 당뇨병, 불면증, 고혈압, 어지럼증, 이명, 비문증, 팔저림, 관절염 등 고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등뼈와 갈비뼈를 솟게 하는 대변 독과 똥배의 기운은 빨리 뽑아낼수록 좋다. 장기 방치하면 오장육부로 가는 기운을 막아 향후 암으로 발전이 되게 된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5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