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43. 나이 들면 왜 뼈가 삭아 부서지고 병이 생길까

#1. 최근에 지인의 장모님이 이 땅과 이별을 하셨다는 소식을 들었다. 불과 5개월 전에 넘어져 골반의 뼈가 부서져서 걷기가 힘들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황망하게 세상을 뜨게 된 것이다. 흔히 골반이 부서지게 되면 다시 조합을 하기가 어려워 병원에서도 손을 놓게 된다. 결국 조합이 되지 않으니 에너지가 골반에서 발로 전달이 되지 못하고 또한 골반에서 새로운 혈액을 만들어내지 못해 자연사할 수밖에 없게 된 것이다.

#2. 옛날 연탄으로 구들방을 데우던 시절 중독사로 죽음의 소식을 접한 적이 있다. 또 사약을 먹으면 바로 즉사하는 드라마 장면도 보았을 것이다. 왜 그럴까. 한마디로 사약과 탄소 성분이 피를 엉키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처럼 인간의 뼈 속에 쌓이는 철분 성분도 산화가 되면 뼈를 삭게 만드는 죽음의 재 역할을 하게 된다. 난로에 재가 가득 채워 있으면 아무리 장작을 올려놓고 불을 때도 쉽게 점화가 되지 않는 이치와 똑같다. 재를 먼저 치운 후 발화를 해야 하듯이 인간도 뼈 속 들어차 있는 산화철을 없애 줘야 뼈가 살아나고 몸이 서서히 회복이 된다.


대변독은 먼저 꼬리뼈를 강타한다. 이후 변비와 각종 통증을 부르고 심한 경우 골반이 부서지고 걸음이 작아지게 한다.

철분 약은 뼈에 엉겨 붙어

흔히 골다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철분 약을 먹어야 되느냐고 물어 온다. 결론부터 말하면 “NO”이다. 왜냐하면 뼈 속 산화철이 가득 들어차 있는 상황에서 철분 약을 먹으면 오히려 덕지덕지 엉겨 붙는 꼴이 된다. 반드시 뼈 속 독소를 깨끗하게 비워 낸 후 채워야 함을 깨달아야 한다.

50~80년대 한국에서 시골집 처마 밑에 쭈그리고 잠자고 있는 강아지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쌩쌩 잘 돌아다니던 강아지가 어느 날 힘이 쭉 빠진 채 3~4일을 먹지도 않은 채 처마 밑에서 나오지 않다가 이후 언제 그랬냐는 듯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봤을 것이다. 아무 것도 먹지 않고 비워내는 과정을 통해 자연 생약이 나오는 과정을 거쳐야 회복이 되는 것이 생물의 이치인 것이다.

또 예를 든다면 알을 낳던 닭이 더 이상 계란을 만들지 못하는 경우 이것을 ‘폐계닭’이라 부른다. 요즘은 항생제를 먹여 속성 계란을 만들어 내다보니 그만큼 닭의 효용가치가 빨리 없어지게 된다. 놀라운 사실은 알을 낳지 못하는 닭을 2주 이상 굶기게 되면 항생제 성분이 쏘옥 빠지고 먹을 것을 주면 다시 계란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다. 이 얼마나 놀라운 자연의 이치인가.

인간의 육신도 마찬가지로 몸을 산화시키는 철 성분을 먼저 없애주어야 한다. 온 몸에 찌들어 있는 만큼 그 양도 대단히 많다. 많은 사람들이 욕심을 내어 단 며칠 내에 이 모든 것을 빼내려고 하다 심한 명현현상에 걸려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조기 중단을 하는 우를 범한다. 남이 해주기보다는 스스로 미라클터치로 눌러 주고 문질러 주어야 한다. 미라클터치를 처음 대한 분들의 반응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간절한 마음으로 터치한 경우는 몸이 몰라보게 달라지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 반면 “뭐, 이런 쇳덩이가 되겠어”라며 의심하는 분의 경우 에너지가 뼈 속으로 잘 스며들지 않아 별 효과를 느끼지 못하게 된다. 대개 3~5개월이면 이런 저런 병이 서너 개씩 사라지는 기적을 경험하게 된다.

그러면 산화철은 왜 생기나. 나이가 들며 인체 내 전기가 부족해 독소가 배출이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독소 중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항문의 대변독이다. 이것이 꼬리뼈 주위를 강타해 온 몸의 뼈로 전이가 되는데 암 환자의 대부분이 꼬리뼈부터 대변독이 찌들어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암(癌)이라는 글자를 보면 입구(口)라는 글자가 3개가 모여 있는 데 바로 꼬리뼈 근처 3개의 뼈가 대변독으로 상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변독이 온 몸의 뼈 속에 전이된 분이 바로 대상포진 환자로 그 만큼 회복되기가 쉽지 않고 오래 걸린다. 또 각종 통증과 관절염, 불면증, 이명, 비문증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뼈 속 산화철을 제거해주면 뼈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신경이 저절로 회복이 되어 고질병에서 해방이 가능하게 된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2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