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56. 등 뼈가 막히면 장기가 고장 난다.

#1. 참 많은 분들이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찾아온다. 대부분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다. 신경(神經)이라 함은 중추의 흥분을 몸의 각 부분에 전하고 동시에 몸의 각 부분의 자극을 중추에 전하는 실 모양의 기관을 통칭한다. 신경을 한자로 쓸 때 몸신(身) 글자를 쓰고 않고 귀신신(神)자를 쓰는 이유는 무엇일까. 神은 영, 혼, 하나님을 통칭하는 것으로 바로 하늘의 기운이 중추신경을 통해 고속도로 역할을 하는 등판을 거쳐 몸의 기둥 역할을 하는 골반까지 흐르고 말초신경인 발끝까지 순환이 되어야 비로소 인간의 몸이 삼박자가 맞아 유기적으로 돌아가게 되는 것이다. 오늘은 왜 등판이 막히는지, 이로 인해 어떤 병이 생길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등뼈가 솟으면 갈비뼈가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해 장기로 들어가는 기운이 막혀 오장육부가 고장이 난다.

최근에 의사를 업으로 살아오셨던 지인 한 분이 이 땅과 이별을 했다. 췌장 부위에 이상이 생겨 1년여 전 수술을 했지만 기력이 쇠하고 음식을 잘 섭취하지 못해 병마를 이겨내지 못하고 만 것이다. 이처럼 병을 얻게 된 것은 사실 2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뜻하지 않은 사고로 아내를 잃고 자녀가 병을 얻게 되어 그 충격을 안고 살다 보니 늘 등짐에 덩어리를 지고 사는 형국이었던 것이다. 결국 마음의 고통이 누적되다 보니 뼈가 자연스레 마르게 되고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딱딱해져 등 뒤에서 앞쪽인 장기로 기운이 잘 흐르지 못하고 누적이 되어 장기에 이상신호가 오게 된 것이다.

‘심령의 근심이 뼈를 마르게 한다’는 성경 말씀처럼 인간에게 갑작스레 다가오는 충격적 사건은 신체에 강력한 타격을 입히게 된다. 사업을 하다 의도하지 않았던 일로 접어야했던 많은 사람들의 경우 젊어서 당한 경우는 거뜬하게 이겨 내지만 40대 이후의 경우엔 그 여파가 고스란히 몸에 전달이 되어 돈도 잃고 몸까지 잃게 되는 최악의 상황을 맞게 된다. 충격을 이겨낼 만큼 인체 에너지 즉 혈기가 모자라기 때문이다. 어떤 분은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 부도 경험을 한 후 충격이 누적이 되어 암이 발병하는 분들도 있다.

그러면 등뼈에 왜 응어리가 생겨 각종 장기가 고장이 나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자.

등판에 통증이 생겨 본 연구소를 찾은 많은 분들의 체형을 살펴보면 골반의 형태가 좌, 우, 상, 하로 심하게 틀어져 있는 것을 보여준다. 바로 이 골반이 치유의 뿌리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개 등판이 아프면 이곳만을 다스리는 우를 범하고 있다. 반드시 먼저 솟은 골반을 원 상태로 잡아줘야 등판 비대칭이 잡히게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왜냐하면 골반 한쪽이 솟게 된 후 몸은 자연스레 균형을 맞추려고 반대쪽 옆구리의 갈비뼈 쪽을 솟게 만든다. 이 과정이 대개 10여년 소요된다. 이후 솟게 된 갈비뼈 쪽이 강해지다 보니 점차 몸이 균형을 잃어가게 되어 이번에는 갈비뼈와 반대쪽 방향의 등뼈 부분을 솟게 만든다. 이 과정도 대개 10여년 걸린다. 결국 골반~갈비뼈~날갯죽지까지 몸이 비대칭으로 구부러지고 솟는데 20여년 세월이 걸린다.

이처럼 오래 걸려 삐뚤어지거나 솟은 등뼈를 하루아침에 도저히 맞출 수가 없다. 카이로프랙틱이나 지압을 통해 좌, 우 균형을 맞추어 보지만 하루 정도 지나면 그 동안 살아왔던 관성으로 다시 삐뚤어지게 된다.

뼈 독소 없애면 에너지 흘러

그러면 어떻게 해야 등뼈의 통증을 없애고 흉추 양옆의 기운이 앞으로 흘러가게 할 수 있을까. 먼저 병이 시작된 뿌리인 골반을 다스려야 한다. 골반 뼈 속에 스며있는 산화철을 빼주면 서서히 삐뚤어진 골반 뼈가 맞추어진다. 빠르면 6개월 정도가 소요되고 보통 1년 이상 걸리기도 한다. 이후 미라클터치 깔판형과 침봉형 제품을 허리와 흉추 쪽으로 옮겨가며 수시로 사용해 뼈 속 산화철을 같은 방법으로 없애줘야 한다.

매일 1시간 이상씩 등판에 사용해주면 뼈속 독소인 산화철이 피부와 소변, 대변으로 빠져 나오게 된다. 그러면 솟았던 뼈가 점차 낮아지고 둘러싸고 있는 근육은 점점 부드러워져 혈류와 에너지가 제대로 흘러가게 된다. 등판 뼈가 뚫리면 오장육부는 자동적으로 살아나 심장병이나 기침, 가래로 고생하는 분과 만성 위산역류, 소화불량 등에서 한꺼번에 탈출이 가능하게 된다. 아울러 잠 못이루는 불면증 환자도 새근새근 잠을 잘 수가 있게 된다. 많은 분들이 미라클터치가 무슨 만병통치냐고 묻는 분이 있는데 실제로 뼈 속 독소를 제거해주면 에너지가 골반에서 등 위로 솟아 올라가고 다리 아래로 흐르기 때문에 각종 통증 등 여러 가지 병이 동시에 사라지는 기적을 맛보게 된다. 뼈 속에 독이 차면 에너지 흐름이 막혀 병을 만들고 반대로 독소를 없애주면 생명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2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