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62. 갈비뼈와 명치가 솟으면 병이 하나, 둘 생긴다

#1. 타운에 거주하는 70대 강 모씨는 하반신이 항상 저려오고 뻣뻣해 통증을 호소하고 있었다. 또 괄약근이 약해져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 편이다. 게다가 젊은 시절 폐렴으로 인해 왼쪽 갈비뼈와 명치가 많이 솟아 있는 상태였다. 약을 복용하기보다 자연치유를 선호하는 편이라 미라클터치를 찾았다는 강 씨는 한 번 체험 후 항문에 삽입하는 남성용 노고단과 깔판형을 구입해 사용하기 시작했다. 항문형을 삽입하자 처음엔 설사가 터지고 몸살이 나는 명현현상으로 이틀간 고생했다. 어느 날은 변 냄새가 더 진하게 터져 나오면서 항문이 조여지는 느낌을 갖게 되었다. 거의 2달 만에 항문의 괄약근이 좋아지자 치유에 대한 확신을 갖게된 강 씨는 침봉형을 추가로 구입해 솟은 갈비뼈와 골반을 하루 서, 너 시간씩 눌러주어 넉 달만에 솟은 갈비뼈가 제자리로 찾아가고 다리 쪽으로 저려오던 고통에서 벗어나는 기쁨을 맛보게 되었다. 강 씨는 “주위 분들에게 호전된 상황을 설명해도 믿지를 않는다”며 “의심치 말고 낫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병마에서 탈출할 수 있다”고 써보기를 강추했다.


사설 갈비뼈가 제 역할을 해야 등뼈가 살아 몸이 유기적으로 작동을 한다. 파란 부분은 연골로 이뤄져 이곳에 독소가 차면 장기에 에너지가 흐르지 못해 병이 생긴다.

위산역류 등 오장육부 고장

인간의 흉추를 살펴보면 참으로 신묘막측하게 이루어져 있다. 12개의 흉추를 둘러싸고 있는 갈비뼈가 혈액의 수송로 역할을 하고 또 각종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흔히 늑골이라 표현되는 갈비뼈는 뒤에서 앞쪽으로 감싸는 형국을 띠고 있다. 즉 기운이 뒤에서 앞쪽으로 흘러가게 설계되어 있다. 10개의 늑골은 앞쪽 흉골까지 연결되어 아코디언처럼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하며 혈액을 수송하고 각종 기운을 장기에 공급한다. 그래서 갈비뼈가 솟고 등뼈의 양 옆 손가락 한마디 위치하는 곳이 막히면 오장육부에 병이 생기는 것이다.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이 바로 위산과다와 위산역류이다. 위장병을 고치려면 제산제로 일시적인 처방에 의존하지 말고 반드시 위장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등뼈 6, 7번과 둘러싸고 있는 갈비뼈에 달라붙어 있는 산화철을 없애주면 빠르면 2주에서 석 달 사이에 몸이 달라지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된다. 여성들의 경우 유방암의 공포에서 벗어나려면 평소 등뼈와 갈비뼈를 다스려주면 된다. 그래야 등뼈와 겨드랑이를 통해 유선이 제대로 열려 가슴으로 에너지가 흐르기 때문이다.

앞쪽 갈비뼈를 보면 파랗게 표시된 부분이 바로 연골 형태로 이뤄져 있는 것을 보게 된다. 그렇다보니 병마가 숨어 있기에 좋은 장소이고 또한 병으로 가장 먼저 타격을 입어 위로 솟게 된다. 불룩 솟아오게 되면 심장질환이나 호흡곤란을 가져오고 각종 장기에 병을 불러온다.

심장병, 중풍 발병 확률 커져

보통 심장질환을 갖고 사는 분을 보면 등판이 불룩하다. 또 목덜미가 두툼하다. 그래서 훙추를 중심으로 기운이 앞으로 흘러가는 것을 막게 된다. 그렇다보니 앞쪽 갈비뼈까지 동시에 솟아 몸이 마치 마름모의 형태로 불룩 올라오게 된다. 멀리서보면 덩치가 커져 건강한 사람으로 오인을 하기도 한다. 바로 이런 분들이 관상동맥이 꽉 막히는 분이고 부정맥을 고생을 하다 페이스메이커를 달 수 밖에 없는 처지가 되는 것이다. 또 앞쪽으로 기운이 흐르지 않다 보니 명치가 소 혓바닥처럼 커지고 위로 불룩 솟아 심장에 부하를 가져오고 향후 중풍에 걸릴 확률이 커지게 된다.

항문과 골반 청소 우선돼야

그러면 어떻게 해야 솟은 갈비뼈와 명치를 원 상태로 되돌릴 수 있나 알아보자.

먼저 병이 시작된 뿌리인 미골과 천골 부위의 독소를 제거해 요추와 흉추가 똑바로 서게 해줘야 한다. 그래서 항문의 괄약근이 잘 조여지도록 상기의 강 씨처럼 항문 청소를 해주면서 골반 전체의 독소를 깔판형을 통해 제거해줘야 한다. 이후 갈비뼈 곳곳을 깔판형과 침봉형을 통해 인체에 모자라는 전기를 넣어주면 솟았던 갈비뼈가 뒤쪽에서부터 제자리를 찾아가고 앞쪽 갈비뼈도 낮아지게 된다. 이렇게 되면 몸의 중추인 흉추(등뼈)가 제 할 일을 찾아 꼬리뼈에서부터 상경추까지 기운이 막힘이 없이 달려가 두개골의 압력도 빠져 목통증, 관절염, 불면증, 이명, 통증, 편두통, 비문증 등 각종 병에서 하나, 둘 해방이 가능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뼈의 힘이고 뼈가 생명을 좌우하는 것이다.

▶문의: LA (213)675-6877, OC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0 views0 comments

© 2020 by MiracleTouch USA.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