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69. 어깨, 팔굽, 손목 관절염 치유법.

#1. 모든 관절염의 뿌리는 골반과 고관절이다.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를 하느냐고 하는 분도 있다. 신기하게도 골반과 고관절을 깨끗하게 해주고 해당 아픈 어깨나 팔굽, 손목 관절을 터치해주면 회복 속도가 빨라지고 어느 날 관절염 통증에서 해방이 된다. 왜 그럴까. 바로 병의 뿌리를 터치해주었기 때문이다. 그러면 골반과 고관절은 왜 먼저 상할까. 이것을 이해를 해야 어깨, 팔굽, 손목 관절염을 발본색원할 수 있게 된다.


어깨나 팔굽, 손 관절염에서 빨리 해방되려면 독소의 뿌리인 골반과 요추~흉추~경추의 순서로 산화철을 제거해준다.

지난주에 연재했던 무릎, 발목 관절염이 골반 아래에서 발생하는 것인 반면 어깨와 팔굽, 손목 관절염은 골반 위쪽에서 생기는 병이다. 다들 어깨나 엘보우, 손목에 관절염이 생기면 해당 부위만을 다스리다 보니 치유 기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다. 반드시 병의 뿌리인 항문과 골반의 고관절 부위 속에 끼어 있는 뼈 독소인 산화철을 동시에 제거해주어야 병마에서 해방이 가능하게 됨을 깨달아야 한다.

항문은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이다. 이곳에 독소가 쌓이면 괄약근은 저절로 벌어진다. 그래서 나이가 70~80대가 되면 누구나 탄력을 잃어 잔변감을 쉽게 느끼고 에너지가 뒤쪽에서 앞으로 흐르지 못해 남성은 전립선으로 고생을 하게 되고 여성은 자궁에 혹이 생기는 주 원인이 된다. 침대에 누워 지낼 정도가 되면 항문이 절반은 열려 있어 손을 집어넣어 후벼낼 정도로 된다.

문제는 항문이 열리면 열릴수록 골반에 독소가 들어찬다. 빼낼 힘의 에너지가 줄어들면서 점점 항문 내 압력방에 독소가 들어차 이것이 꼬리뼈와 요추를 거쳐 흉추를 통과해 경추와 어깨가 만나는 십자 지점에 큰 뼈 혹을 만들어 낸다. 이후 양 어깨로 가는 기운이 막혀 어깨와 팔이 만나는 지점에 염증이 시작이 되고 또 팔굽과 손으로 가는 기운이 막혀 엘보우 통증이 생기고 손목 주위에 툭 뼈가 솟아오르고 손가락 마디마다 관절염이 생겨 볼 쌍이 사납게 된다.

이처럼 어깨나 팔굽, 손목, 손가락에 관절염이 생긴 분은 그 뿌리인 항문과 골반을 먼저 터치해준 후 깔판형을 이용해 요추~흉추~경추로 이어지는 몸의 근간 뼈를 다스려주어 에너지가 꼬리뼈에서 두개골까지 논스톱으로 직행하도록 도와 줘야 한다.

이렇게 되면 보다 어깨나 팔굽, 손목의 관절염으로부터 빨리 회복이 가능하게 된다. 자 이제 해당 관절염 부위를 어떻게 다스려줘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어깨관절은 겨드랑이 잡아야

옷을 입으면 재봉선이 있다. 일명 견우라고 불리우는 십자선이 치료선이다. 맞닿는 곳에 미라클터치를 대준다. 한 바퀴를 돌고 나면 문질러 준다. 또 견우와 경추 7번의 중간지점을 잡아 눌러준다. 이후 겨드랑이 뒤쪽으로 이동해 눌러준다. 힘을 쓸 때 뒤에서 받추어 주기 때문에 병의 뿌리는 뒤쪽에 있다. 그 다음 겨드랑이 밑을 눌러주어야 한다.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 이곳을 몰라 답을 못 찾는 경우가 많다. 놀랍게도 팔이 잘 당겨지지 않던 분이 더 펴진다.

팔굽관절은 세곳 터치해야

팔굽 관절은 세부분으로 나나눈다. 엘보우가 1번, 옆 위가 2번, 안쪽이 3번으로 나누어 3분 정도씩 터치해준다. 통증을 견딜 수 있으면 흔들어주면서 눌러주면 치유속도가 빨라진다. 왜냐하면 많이 엉겨 굳어 있기 때문이다 엘보우가 심하게 망가져 있는 사람은 딱지처럼 붙어 있다. 2번이 솟은 분은 뼈가 튕겨 나와 있는 분이다. 뼈에 관심을 가져주면 병이 들어 있는 것이 포착이 된다. 뼈가 돌출되면 근육은 제 역할을 못해 얹혀 있을 따름이다. 양 옆에 튀어나온 2, 3번 뼈는 손목 양옆의 뼈와 일직선으로 맞닿아 있어 매우 중요한 뼈로 이 곳을 집중적으로 다스려주면 에너지가 손목으로 잘 흐르게 되어 있다.

손목 접힌 선 눌러줘야

손목 관절은 먼저 손목을 접었을 때 생기는 바깥선을 잡아 눌러준다. 이어 위쪽 손목 맨끝 에 있는 튀어 나온 뼈를 눌러준다. 이어 손목의 안쪽 선을 따라 눌러준다. 이후 손목과 엘보우를 연결하는 뼈를 눌러 터치해준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끝을 잡아 눌러주고 손등과 손가락 사이를 눌러준다. 힘든 일을 한 사람은 많이 망가져있다. 손가락 마디마다 혹이 생긴 분은 반드시 어깨, 팔굽, 손목의 독소를 먼저 없애준 후 해당 손가락을 다스려줘야 한다.

▶문의: LA (213)675-6877, OC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