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35. 70대 노인이 30대처럼 회춘했어요

#1. 지난주 70대 후반 한 여성으로부터 전화가 와서 “항문에 삽입형인 도화봉을 사용한지 4개월 됐는데 갑자기 부부관계를 하고 싶어졌다”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가 있느냐”고 반문을 했다. 처음엔 배변을 잘하기 위해 사용했는데 덤으로 이런 기적을 느끼게 되었다고 했다. 성관계를 안 한지가 20년이 넘었다며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하지 못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강추를 하고 싶다고 했다.

#2. 발기가 시원찮아 고민 중이던 60대 남성 김 모씨는 요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졌다. 그 동안 정력 강화에 관련된 것을 구입해 사용해 보았지만 일시적일 뿐 근본적으로 해결을 못하다가 남성용 항문 삽입형인 노고단을 사용한지 반 년만에 저절로 발기의 힘이 생기고 새벽이면 청춘 때처럼 소위 ‘텐트’를 치는 경험을 자주 하게 된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뼈 과학의 관점에서 풀어보자.


항문과 골반 내 독소인 산화철을 빼주면 골반바닥근육(pelvic floor muscle)이 조여져 성욕과 발기 능력이 살아난다.

성관계 안하면 중풍 확률 높아

자고로 한인 분들은 성관계를 부끄러운 일로 치부하며 살아 왔다. 유교의 영향을 받아 관계를 터부시하며 멀리해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인간을 만든 창조주는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성경 말씀처럼 부부 간 성관계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도록 만들어 놓았다. 즉 남녀 간 관계를 할 때 남녀의 치골과 치골끼리 부딪쳐 달궈준 후 최고의 순간 (일명 오르가즘)을 만끽할 때 인체가 필요로 하는 전기가 자체 충전되도록 해 놓았다. 많은 남성들이 부부 관계시 단순히 피스톤 행위를 해주면 여성들이 만족하는 걸로 잘못 알고 시간만 오래 끌려고 노력하고 있다. 반드시 뼈끼리 부딪쳐 뼈에서 불이 날 때 최고의 카타르시스가 생기게 된다. 바로 부부관계가 뼈를 좋게 해주기 때문에 각종 병을 없애고 예방해주어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가장 귀한 보약인 것이다. 스트로크(중풍)가 찾아온 분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점은 바로 성관계를 한지 상당히 오래되었고 명치가 소 혓바닥처럼 길게 자라고 발바닥이 갈라지거나 발톱 무좀이 심한 분이다. 즉 뼈에서 전기를 발전하게 되는데 이것이 모자라다 보니 가운데에서 풍이 생기는 것이 바로 중풍인 것이다. 중풍이 온 분들의 뼈 속을 두드려 보면 텅빈 소리가 난다. 그만큼 골수가 말라 비틀어져 있어 힘없이 한쪽 팔과 다리를 끌고 다니게 되는 것이다.

항문과 골반 대변독 없애야

그럼 상기의 분들처럼 어떻게 뼈가 좋아지고 회춘이 가능하게 될까.

흔히 인체의 앞쪽이 고장이 나면 그 해당 부분만을 다스리는 우를 범하게 되는데 인체는 반드시 모든 기운이 뒤에서 앞으로 흘러감을 깨달아야 한다. 마치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처럼 인체의 기운도 흘러가는 방향이 있는 것이다. 그래서 몸의 앞쪽이 좋아지려면 반드시 뒤쪽인 항문과 골반이 먼저 회복이 되어야 한다.

먼저 항문 내 압력방의 힘을 다시 회복되어야 배변이 잘 이루어지고 변이 잘 빠져 나가야 괄약근이 잘 조여지게 된다. 여기에 깔판형을 통해 삼각형 모양의 골반 곳곳에 끼어 있는 산화철을 뽑아내야 한다. 산화철이라 함은 치아의 치석을 연상하면 된다. 뼈 구멍 곳곳에 철 성분이 산화되어 자전거 체인에 끼인 녹슨 철처럼 덕지덕지 붙어 있다.

치석도 한꺼번에 떨어지지 않아 쇠붙이를 돌려 떼어 내듯이 뼈의 골석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웬만한 배터리 전기로서는 떨어지지 않는다. 하늘에서 오는 태양 에너지와 전기 에너지라야 깊숙하게 붙어있는 골석이 한 겹 한 겹 서서히 떨어져 나온다. 골석은 그랜드캐년 퇴적층처럼 겹겹이 붙어 있어 최소한 몇 달 걸리기도 한다.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우주 에너지를 집적시켜 인체에 넣어 주어 뼈에 갖다대주면 온 몸에서 악취가 나오기도 한다. 대, 소변으로도 배출이 되는데 아주 찌들어진 소변 냄새가 나오기도 하고 흑변이 쏟아져 변기통을 가득 채우기도 한다. 이처럼 뼈 속 독소가 빠져 나오면 자연스럽게 몸이 회복되는 것은 자명한 이치다.

이처럼 항문과 골반의 독소를 빼주면 앞으로 가는 기운이 잘 전달되어 성욕을 잘 느끼게 되고 발기가 되게 된다. 아울러 요실금, 방광염, 전립선, 자궁혹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점점 회복이 된다. 늘 잔변감에 시달리며 기저귀를 차야만 했던 80대 할아버지가 4개월 만에 항문이 조여지면서 기저귀를 떼게 된 것도 괄약근을 조절하는 압력방과 골반의 대변독을 제거했기 때문이다. 허리, 무릎, 발, 어깨 통증으로 시달리는 분들도 항문과 골반을 먼저 살려주고 해당 아픈 부위를 다스려야 빨리 회복이 가능하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점은 월, 수, 금 오픈)

14 views0 comments